loading

태국 여행 가이드: 놓치지 말아야 할 태국 음식 베스트!

많은 관광객이 태국의 아름다운 섬과 활기찬 도시를 경험하기 위해 태국을 방문합니다. 하지만 태국에서 경험해야 할 또 한 가지가 있습니다. 바로 태국의 음식! 태국의 요리에서부터 길거리 음식, 스낵까지 3가지 범주로 나눈 태국 음식 을 아래에서 자세히 확인하십시오.

1. 태국 요리

톰얌꿍

톰얌꿍은 태국의 거의 모든 식당 및 음식점에서 맛볼 수 있는 태국의 대표적인 음식입니다. 뜨겁고 시큼하고 매운맛이 합쳐진 이 음식은 태국과 같은 여름 나라에서 식욕을 돋우는 에피타이징 음식으로 먹기에 최고의 요리입니다. 또한 톰얌꿍 이름의 살펴보면 톰(수프), 얌(시큼하고 매운), 꿍(새우)으로 신선한 새우로 만들어진 시큼하고 매콤한 수프를 의미합니다.

타이 파파야 샐러드

아삭아삭한 파파야에 붉은 고추, 레몬 소스 그리고 땅콩, 상추 등이 잘 버무러진 군침 도는 에피타이저입니다. 진짜 태국 현지의 파파야 샐러드는 마른 새우와 생선 소스도 첨가하니 태국 현지의 진짜 파파야 샐러드를 드시고 싶으시다면 꼭 한번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타이 커리 크랩

타이 커리 크랩 요리는 술에 취한 요리사가 카레 가루를 후추 가루로 착각해 탄생하였다는 유래가 있습니다. 이 인기 태국 음식 이 단순한 실수로 탄생했다니 참 아이러니하지 않나요?

2. 태국 길거리 음식

타이 바나나 팬케이크

여러분은 태국의 길거리 어디서나 타이 바나나 팬케이크를 맛볼 수 있습니다. 바삭하고 달콤한 바나나 팬케이크에 맛있는 초콜릿 소스 혹은 요거트를 얹은 태국의 대표적인 길거리 음식 중 하나입니다.

판단 스팀 피쉬

예술과 음식이 하나로 합쳐진 태국의 별미입니다. 배 모양으로 접은 특별한 태국의 판단 잎에 버섯, 게살, 그리고 해산물 등을 첨가하여 고기가 노란빛으로 변할 때까지 구워줍니다. 마지막으로 매콤하고 달콤한 맛을 위에 첨가해 이 길거리 태국 음식 을 완성합니다.

해산물 튀김

태국같이 어디서나 해산물 튀김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은 없습니다. 심지어 아주 싼 가격에! 태국을 방문한다면 길거리에서 해산물 튀김 요리를 맛보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3. 태국 스낵

타오케노이

최근 몇 년간 타오케노이 김과자 스낵은 많은 관광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태국의 상점, 슈퍼마켓 어디서나 심지어 수입품 가게의 진열대에서도 이 스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과 더불어 다양한 맛으로 돋보이는 태국의 인기 스낵입니다.

방콕 테이스티

세계적으로 유명한 태국의 망고를 기념품으로 선물하는 건 어떠세요? 진짜 망고를 말하는 게 아니라 진공에서 튀겨진 망고 Bangkok Tasty Dried Mango를 말합니다. 신선하게 잘 익은 망고의 맛을 내는 이 스낵은 언제 먹어도 맛있습니다.

이 스낵은 바삭한 맛이 일품인 태국의 친건강 스낵이기도 합니다. 여러분이 태국을 여행한 후 기념품으로 구매하기에는 최고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Asia Travel Club 소개

Asia Travel Club (ATC)은 소셜 커머스, 메시지 플랫폼을 활용하여 ASEAN 경제 공동체, 중화권, 일본, 한국 등 아시아 전반의 인플루언서와 여행 브랜드들에 새로운 참여 환경 그리고 원활한 인플루언서 관리를 제공합니다.

태국 여행을 계획 중이신 인플루언서십니까? ATC Social App을 통해 ATC의 태국 파트너 호텔에 지금 바로 무료 숙박을 신청하십시오! 자세한 문의 사항은 메신저(m.me/asiatravelclubKR)를 통해 메시지 주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태국 여행 정보가 필요하다면 아래의 링크를 확인하십시오.

  1. 태국 여행 가이드: 방콕 나이트라이프 즐기기!
  2. 태국 여행 가이드: 푸켓 이색 즐길거리 베스트5!
  3. 태국 여행 가이드: 푸켓 여행 중 확인해야 할 웨딩 박람회 (feat. Ramada Plaza Chao Fah)
  4. 태국 여행 가이드: 끄라비 여행 중 반드시 즐겨야 할 3가지!
  5. 태국 여행 가이드: 태국 여행 중 유의해야 할 4가지 사항!

 

Asia Travel Club #ATC #staysforstories
Powering Asia Travel Influencer Campaigns via Facebook Messenger & WeChat

Comments are closed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