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말레이시아 여행 가이드: 1박 2일 쿠알라룸푸르 여행 뽀개기!

단 1박 2일만으로 최고의 쿠알라룸푸르 여행을 경험하는 것이 가능할까요? 물론 가능합니다! 하지만 바쁜 일정 속 이 멋진 도시를 여행하기 위해서는 최고의 여행 정보로 여러분을 무장해야 합니다. 짧은 일정으로 타야 할 항공편을 놓치거나 도시의 여러 명소를 방문하지 못할까 걱정입니까? 그러한 걱정, 염려 없이 KL을 편안히 탐험할 수 있는 방법을 아래의 쿠알라룸푸르 여행 가이드에서 소개합니다.

쿠알라룸푸르 여행 일정의 완벽한 시작지

여러분이 머물기로 선택한 곳이 The Boulevard – A St Giles Hotel이라면 아무 걱정할 필요 없습니다. 이 호텔은 레저, 식사, 엔터테인먼트, 쇼핑 등으로 번화한 지역인 KL의 미드 밸리 시티 중심부에 전략적으로 위치하고 있습니다. 야외 수영장, 실내 스파, 피트니스 센터 및 무료 와이파이 등의 훌륭한 호텔 편의 시설 외에도 모든 것이 손에 잡힐 수 있는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짧은 일정의 쿠알라룸푸르 여행을 계획하는 데 있어 고려해야 할 가장 중요한 사항 중 하나로 도심 및 접근이 쉬운 KL의 호텔을 찾는 것입니다. The Boulevard – A St Giles Hotel은 기차, 고속도로 및 대중교통과도 가까운 위치로 수많은 말레이시아 명소를 방문하기 원하는 여행객에게는 최적의 호텔입니다.

첫째 날

첫 번째 방문지: Mid Valley Megamall 및 The Gardens Mall

체크인을 마치셨다면 시간 지체 없이 호텔에서 나와 도시로 향하십시오. 여러분이 방문할 수 있는 첫 번째 KL의 명소는 바로 호텔과 아주 가까운 Mid Valley Megamall 과The Gardens Mall입니다.

편안한 신발 또는 여행 중 비를 피할 우산이 필요하십니까? 여러분이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쇼핑몰들은 쇼핑을 사랑하는 여행객들에게 천국입니다.

두 번째 방문지: 쿠알라룸푸르 나비 공원

KL 나비 공원은 세계에서 가장 큰 나비 정원으로 5,000마리가 넘는 나비가 서식하는 장소입니다. 이곳의 나비는 이국적인 식물들로 가득한 80,00제곱 피트의 공간을 자유롭게 날아다닙니다. KTM Komuter를 이용해 방문하실 수 있으며 무지개 빛깔의 정원을 자유롭게 날아다니는 아름다운 나비를 감상하는 것만으로도 한두시간이 훌쩍 지나갈 것입니다.

세 번째 방문지: 쿠알라룸푸르 새 공원

나비 공원 인근의 쿠알라룸푸르 새 공원을 방문하시고 다양한 종류의 새들을 가까이에서 직접 확인하십시오. 20.9 에이커의 이 공원에서는 약 200종 3,000마리 이상의 국내외 조류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쿠알라룸푸르 새 공원은 새들이 자유롭게 날아다닐 수 잇는 세계에서 가장 큰 새 공원 중 하나입니다.

공원은 4개의 구역으로 구분되며 손님들은 1번 구역과 2번 구역에서 자연의 서식지를 자유롭게 날아다니는 새들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3번 구역에서는 코뿔새를 만나볼 수 있으며 4번 구역은 작은 새장 안의 새들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언제 방문하시든 다양한 액티비티 및 프로그램으로 방문객들을 즐겁게 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네 번째 방문지: 메르데카 광장

KL의 가장 인기 있는 관광 명소 중 하나인 메르데카 광장에서 기념 촬영하십시오. 단순히 커다란 광장 지대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이곳은 말레이시아 역사의 한 부분을 차지하는 장소입니다. 말레이시아가 1957년 8월 31일 “메르데카(독립)”와 자유를 선언한 곳이기 때문입니다.

다섯 번째 방문지: 부킷 빈탕

낮 동안 자연의 아름다움에 대해 탐험을 하셨다면 이제는 쿠알라룸푸르의 완전히 새로운 면을 살펴볼 차례입니다. 부킷 빈탕에서 다양한 쇼핑몰, 상점 및 레스토랑을 방문하십시오. 럭셔리 패션에서부터 가젯 그리고 영화관까지 여러분이 원하는 모든 것을 부킷 빈탕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호텔 수영장 및 체육관에서 운동과 함께 하루를 마무리하기 전 부킷 빈탕의 바 중 하나를 방문하여 맥주 한잔하시는 건 어떠신가요? 어두워진 후 이 지역의 활기찬 나잇 라이프는 여러분을 더욱 놀라게 할 것입니다.

둘째 날

여섯 번째 방문지: 페트로나스 트윈 타워

KL에서의 둘째 날, 체크아웃하고 집으로 돌아가기 전 도시를 탐험할 수 있는 유일한 아침입니다. 말레이시아에서 반드시 방문해야 할 장소 중 하나, KL의 상징적인 랜드마크 페트로나스 트윈 타워를 방문하십시오. 페트로나스 트윈 타워를 방문하지 않고는 KL 여행을 완성했다고 할 수 없습니다.

이곳을 방문하기 위해 호텔 인근의 기차 혹은 택시를 간단히 이용할 수 있습니다. 도착하게 되면 타워를 배경으로 기념 촬영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또한 타워 주변에서는 페트로사인스, 아쿠아리아 등의 다양한 명소들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일곱 번째 방문지: 센트럴 마켓

The Boulevard 호텔로 돌아가기 전 센트럴 마켓에 들러 잠시 쇼핑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선물이 될 말레이시아의 기념품 및 수공예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 방문지: The Boulevard—A St Giles Hotel

도시의 유명 명소 방문을 마치셨다면 아쉽지만, 이제는 짐을 싸고 여행을 마무리할 때입니다. 공항으로 떠나기 전 호텔 레스토랑 Wild Rice에서 여러분의 배를 채우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인기 말레이 요리에서부터 고전 서양 요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메뉴의 맛있는 식사를 즐기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쿠알라룸푸르 여행 정보를 찾고 계신다면 아래의 링크를 확인하십시오!

  1. 말레이시아 여행 가이드: 말레이시아 여행 중 유의해야 할 5가지 행동
  2. 쿠알라룸푸르 최고의 위치에 자리 잡은 The Boulevard Hotel
  3. 말레이시아 여행 가이드: 쿠알라룸푸르 여행 중 반드시 해야 할 일!
  4. 말레이시아 여행 가이드: 쿠알라룸푸르에서 꼭 가야할 베스트 쇼핑 플레이스
  5. 말레이시아 여행 가이드: 쿠알라룸프르 여행 추천 코스 ‘라이브 뮤직 바’ Best 5
  6. 말레이시아 여행 가이드: 나도 인생샷 가져보자, 쿠알라룸프르에서! 말레이시아 인생샷 핫플레이스 BEST 6

 

Comments are closed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