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태국 여행에서 잊지 말아야 할 치앙마이 필수코스 BEST 5 | Travel141

태국 여행에서 잊지 말아야 할 치앙마이 필수코스 BEST 5 | Travel 141

태국은 역사적으로 유서 깊은 나라이다.

태국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이들은 태국을 이렇게 상상할 것이다.

고대 문화가 공존하는 곳, 또는 흰 모래사장이 아름다운 곳. 두 가지 모두 해당된다.

게다가 태국 사람들의 친절함까지 만날 수 있는 여행이 태국 여행이다.

 

여러분은 지금껏 이렇게 멋진 나라와 사람들을 만나본 적이 있는가.

특히 태국 북부 산악지대에 위치한 치앙마이에 대해서는 두말 할 나위 없이 단연 아름다운 곳으로 손꼽힌다.

만약, 치앙마이를 여행하지 않았다면 태국 여행을 마스터했다고 말하지 마시길!

 

치앙마이는 모든 여행자들이 꿈꾸는 최종 여행지라고 할 수 있다.

안개 자욱한 산의 풍경과 형형색색으로 치장한 고산족과의 만남은 형언할 수 없는 느낌을 줄 것이다.

태국 여행은 모험이며, 동시에 휴식과 삶의 전환점을 선사할 것이다.

 

이렇듯 치앙마이가 선사하는 고유한 매력을 느끼고 싶다면, 아래 태국 여행 가이드를 참고하시라.

여러분의 인생에서 가장 기억에 남을 멋진 도시를 경험하게 될 것이다.

 

 

왓 프라탓 도이수텝

 

태국 여행에서 잊지 말아야 할 치앙마이 필수코스 BEST 5 | Travel 141

불교 성지로 많은 관광객이 찾는 왓 프라탓 도이수텝

 

사원을 방문하지 않고는 태국 여행을 했다 말하지 마라!

치앙마이에서 가봐야 할 곳 중 최고의 장소는 왓 프라탓 도이수텝은 역사적인 명소이자 태국에서 상징적인 곳이다.

왓 프라탓 도이수텝은 치앙마이 도이수텝에 위치하고 있으며, 도시가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장엄한 산에 자리하고 있다.

이곳에서 내려다보는 북서부의 풍광이 아주 인상적이다.

 

왓 프라탓 도이수텝은 700년 찬란하고 독창적인 문화로 왕성했던 란나 왕국을 품고 있다.

역사 속 한 장면을 만나듯, 감명 깊은 곳.

불교 성지로 많은 관광객이 찾는 이곳을 여러분의 태국 여행 치앙마이 필수코스 체크리스트에서 절대 빼놓지 말 것!

 

 

왓 체디루앙

 

태국 여행에서 잊지 말아야 할 치앙마이 필수코스 BEST 5 | Travel 141

치앙마이의 고대사원 왓 체디루앙

 

치앙마이 필수코스로 손꼽히는 두 번째 장소는 바로 왓 체디루앙.

이곳은 1385년부터 1402년까지의 이 지역 통치자였던 센무앙마 왕에 의해 지어졌다.

태국 멩라이 왕조의 7번째 통치자였던 그는 왓 체디루앙을 치앙마이를 상징하는 특별한 곳으로 만들었다. 그것은 바로 거대한 불상.

 

높이 80미터에 넓이 60미터에 이르는 왓 체디루앙의 불상은 최고의 불교 유적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지금도 이곳에 가면 신비로운 빛을 자랑하는 에메랄드 불상을 만날 수 있다.

 

 

치앙마이 나이트 사파리

태국 여행에서 잊지 말아야 할 치앙마이 필수코스 BEST 5 | Travel 141

자유롭게 거니는 사슴을 만날 수 있는 치앙마이 나이트 사파리

 

아이와 함께 태국 여행을 한다면 최적의 장소, 치앙마이 나이트 사파리에 주목하라!

이곳은 치앙마이를 방문하는 이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곳이다.

 

싱가포르의 나이트 사파리 어트랙션에서 영감을 받아 문을 연 치앙마이 나이트 사파리는 3구역으로 나뉜다.

육식동물 구역, 아프리칸 사바나 구역, 그리고 재규어 트레일 구역.

 

각 구역마다 특색 있게 관람할 수 있으며 이 외에도 야생 동물들에게 먹이 주기, 아기 호랑이를 직접 만져보기,

그리고 레이저 쇼 등을 관람할 수 있다.

태국 여행에서 무한한 매력을 느끼고 싶다면 단연 치앙마이 필수코스 치앙마이 나이트 사파리를 추천한다.

 

 

치앙마이 동물원

태국 여행에서 잊지 말아야 할 치앙마이 필수코스 BEST 5 | Travel141

코뿔소에게 직접 먹이 주는 체험이 가능한 치앙마이 동물원

 

치앙마이 나이트 사파리 외에도 태국 여행을 동물 친화적으로 만들어주는 곳, 바로 치앙마이 동물원이다.

야생 동물의 리얼한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치앙마이 여행지의 멋진 광경을 선사한다.

 

이곳에는 중국에서 온 판다 2마리 외에도 400마리가 넘는 여러 동물들이 살고 있다.

뿐 만 아니라, 강을 따라 새들이 모여 사는 구역을 따로 두어 산책이 가능하며

또한 아쿠아리움 체험은 치앙마이에서의 환상적인 체험을 선사한다.

 

 

치앙마이 코끼리 캠프

태국 여행에서 잊지 말아야 할 치앙마이 필수코스 BEST 5 | Travel141

치앙마이 코끼리 캠프에서 목욕을 즐기는 온순한 코끼리

 

태국 여행에서 잊지 말아야 할 치앙마이 필수코스 BEST 5 로 치앙마이 코끼리 캠프를 꼽을 수 있다.

놀랍게도 이곳의 코끼리들은 세계 기록 기네스북에 등재되어 있어 더욱 안심하고 볼 수 있다.

코끼리들이 여유 있게 휴식을 즐기는 모습이나 목욕하는 모습, 잠을 자거나 먹이를 먹는 모습도 관찰할 수 있다.

하지만 이 정도로 놀라기엔 아직 이르다.

치앙마이 코끼리 캠프의 온순한 코끼리들은 축구를 하거나 그림을 그리는 등의 퍼포먼스를 완벽하게 훈련 받았다.

어떤 모습이 펼쳐지든 상상 그 이상의 놀라움을 선사할 것이다.

 

 

보상 수공예 마을

태국 여행에서 잊지 말아야 할 치앙마이 필수코스 BEST 5 | Travel141

보상 수공예 마을에서 손으로 직접 만든 아름다운 우산

 

여러분의 태국 여행을 잊지 못할 여행지로 만들어주기에 충분한 치앙마이 필수코스! 바로 보상 수공예 마을이다.

위 사진에서 볼 수 있는 우산들은 보상 수공예 마을에서 판매하는 것들로 이미 널리 알려져 있다.

아름다운 색감과 핸드메이드라는 점에서 보상 수공예 마을의 우산은 치앙마이의 상징이 되었다.

 

이곳에서는 여러분이 태국 여행을 끝내기 전, 기념품을 마련하기에도 훌륭한 장소이다.

핸드메이드로 직접 색을 입힌 우산, 큰 사이즈의 파라솔, 작은 칵테일 우산,

그 외에 집으로 가져가기에 좋은 간단한, 그리고 치앙마이 여행지를 기억하기에 적합한 핸드메이드 제품들이 가득하다.

 

 

 

더 많은 여행정보 보기:

  1. 마리나베이 지역 숙소
  2. 집에서 꼭 시도해봐야 할 최고의 중국 스타일 BBQ
  3. 싱가포르의 새로운 맛집 쓰촨 스타일 훠궈 Xun Wei Hot Pot
  4. 싱가포르의 신선하고 완벽한 스팀 푸드
  5. 간단하게 따라하는 달콤한 퓨전 디저트 Top 3
  6. 오후, 티 타임 가지세요

 

 

Comments are closed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