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태국 쇼핑에서 빼먹지 말아야 할 머스트 바이 아이템 Top 5

여행하면 빼놓을 수 없는 쇼핑! 우리는 여행계획을 짜기 시작할 때부터 일정과 함께 쇼핑목록을 작성한다. 그만큼 여행에 있어서 쇼핑은 중요하다는 말씀. 저렴한 가격과 다양한 물건들로 가득한 태국에서 꼭 사야할 잇 아이템은 무엇일까? 종류가 너무 많다고 걱정일 당신을 위해 Travel 141가 태국에서 꼭 구매해야 할 현지 쇼핑 리스트 Top 3를 준비하였다.

타이 실크

 쇼핑 - 짐톤슨 실크

색감이 아름다운 짐톰슨의 실크|사진출저: 짐톤슨

실크? 그 비싼 실크? 그렇다. 부드러운 감촉 때문에 그리고 비싼 가격 때문에 유명한 그 실크를 태국에서 한국보다 저렴한 가격에 ‘겟’ 할 수있는 놀라운 사실. 특히 부모님 선물로 적격인 실크제품들을 반값으로 살 수 있는 곳이 태국에 있다. 바로 짐톤슨. 짐톤슨은 태국 현지 실크 브랜드로 방콕의 주요 백화점들에 입점해 있다. 짐톤슨 브랜드의 창시자, ‘짐톤슨의 집’ 은현재 박물관으로 개조되어 여행 가이드북에 소개될 만큼 짐톤슨은 태국에서 인지도가 높다. 특히 짐톤슨 아울렛은 합리적인 가격에 퀄리티 좋은 실크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곳이다. 이곳에선 실크 원단부터 시작하여 다양한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그 중 실크 스카프와 실크 넥타이는 부모님 선물로 안성맞춤!  방콕 여행 중이라면 가족선물, 친구선물을 구매하기에 정말 좋은 짐톤슨에 꼭 들려보자.

  • 주소: Soi Sukhumvit 93, Khwaeng Bang Chak, Khet Phra Khanong, Krung Thep Maha Nakhon 10260
  • 연락처: +66 2 332 6530
  • 영업시간: 매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야돔

 쇼핑 - 야돔

비염과 집중력 향상에 효과적인 태국 야돔

야돔은 태국 현지인들의 필수품이자 태국 여행자들이 잊지 않고 꼭 사오는 기념품이다. 가격도 매우 저렴하고 부피가 작아서 기념품으로 하기엔 제격인 야돔은 비염, 코막힘, 집중력 향상에 도움이 된다. 태국 야돔은 2단으로 되어있다. 상단부는 향을 흡입하는 용도로 사용되며 하단부틀 통해서는 피부에 직접 바를 수 있다. 관자놀이나 인중, 손목 혹은 벌레 물려서 가려운 곳에 발라주면 즉각 효과가 나타난다. 우리나라에서는 개당 2,500원에 판매되는 반면 태국에서는 개당 7~8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야돔이야말로 가격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는 최고의 실용적인 기념품이 아닐까.

태국 간식

쇼핑 - 마시타 김과자

태국인과 한국인 모두에게 사랑받는 김 과자 ‘마시타.’ 우리나라 가수 슈퍼주니어의 멤버 규편이 5년간 모델로 활동해 더욱더 유명세를 타고있다.

태국 현지 쇼핑센터를 가면 카트 한가득 물건을 싣고 쇼핑하는 한국인들을 쉽게 볼 수 있다. 과연 그들의 카드 속에는 어떤 것들로 채워져 있을까? 바로 태국 간식들. 건과일, 벤또, 김 과자 등 중독성 강한 태국의 먹거리들은 태국을 그리워할 미래의 나에게 좋은 선물이 된다. 유명한 간식을 몇개 뽑자면, 첫째로 벤또이다. 마약쥐포로 불리는 태국의 벤또는 한번 먹으면 묘하게 끌리는 맛 덕분에 자꾸만 손이 간다. 특히 짭쪼롬하면서도 매콤하고 달달한 맛의 벤또는 술안주로 딱이다. 또한 벤또와 함께 태국 인기 간식 1등을 달리고 있는 김과자. 특히 슈퍼주니어 멤버 규현이 5년동안 모델을 한 마시타 김 과자는 오직 태국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짜지 않고 한국의 김보다 좀 더 바삭한 식감 때문에 밥보다는 술과 어울린다. 마지막으로 한번 먹으면 멈출 수 없는 마약같은 간식들, 벤또와 김 과자. 태국 마트에 들린다면 잊지않고 구매해 보자.

태국의 또다른 놀거리를 알아보려면?

  1. 치앙마이 놀거리 – 피로를 한방에 날려 줄 치앙마이 유명 마사지샵 BEST 3
  2. 푸켓의 JUNGCEYLON에서 즐기는 즐거운 쇼핑 그리고 다이닝
  3. 태국 현지에서 맛보는 태국 먹거리 – 간식편
  4. 방콕 여행 중이라면 들려야 할 이색적인 방콕 카페 베스트 3
  5. 눈과 입이 즐거운 태국 여행 – 시암파라곤의 유명 레스토랑 탐방기

Comments are closed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