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태국 여행 - 치앙마이 여행

태국 여행 – 치앙마이에서 당신의 버킷리스트를 하나씩 지워보자!

태국에는 전 세계 여행객들의 관심을 끄는 관광 명소들이 많이 있다. 하지만 여행객들로 붐비는 해변이나 바삐 움직이는 도시가 당신이 원하는 여행지의 모습이 아니라면  태국 북부의 수도, 치앙마이를 방문해 보자. 이곳 태국 여행 중 시골의 한적한 여유를 만끽하고 싶은 외국인 여행객뿐만 아니라 태국의 현지인에게 가장 좋은 여행지가 될 것이다.

치앙마이에는 우리에게 잘 알려진 많은 관광명소들이 있다. 이곳에서 태국의 전통음을 맛보거나, 역사 유적지를 방문하거나..무엇을 하던지  당신은 치앙마이의 다양하고 독특한 아름다움에 매료될 것이다. Travel 141과 함께 치앙마이의 매력포인트에 대해 알아보자.

프라탓도이수텝프라탓 도이수텝

태국여행 - 왓 프라탓 도이수텝

왓 프라탓 도이수텝의 환상적인 황금 사원

 

태국 여행을 검색하다 보면 빠지지 않고 나오는 프라탓도이수텝프라탓 도이수텝. 이곳은 유명한 태국 관광명소 중 하나이자, 성스러운 사원인 프라탓도이수텝은프라탓 도이수텝은 태국 북부 건축의 훌륭함을 나타내는 한 예이다. 이 사원 단지는사원단지는 1386년에 지어졌다. 이곳에서는 마하 푸자 기념행사 혹은 부처의 첫 설교 기념일과 같은 큰 행사가 개최되기도 한다.

새터데이 워킹 거리스트리트

치앙마이 여행에서 현지의 문화에 한껏 맛볼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바로 토요일새터데이 워킹 거리를스트리트를 구경하는 것이다. 현지인과 관광객으로 가득 차 있는 이 시장에는 목각 장식품, 고산족의 화려한 장신구, 한방치료, 태국 악기, 불상 그림과 그 외 특이한 아이템들이 모여있다.

왓 프라싱

태국 어행 - 왓 프라싱

그림같은 왓 프라싱

치앙마이에서 가장 매력적인 관광지 중 하나인 왓 프라싱에는 이따금 순례자들이 모여들곤 한다. 클래식한 아름다움의 란나 스타일의 사원은 “사자부처의 성전” 또는 “사자 부처의 수도원”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란나 민속 박물관

란나 헤리티지 센터 혹은 란나 민속 박물관은 태국 식민지 양식의 예전 주 법원 내에 있다. 이곳에 가면 란나 생활의 다양한 요소를 상징하는 실물 크기의 디오라마 시리즈를 특징으로 하는 흥미진진한 전시회가 기다리고 있을 것이다.

치앙마이 시장

치앙마이 시장은 태국 여행 중 전통 태국식 거리 음식을 맛보고 싶은 관광객들이 꼭 들려야 하는 곳이다. 이곳이야 말로 태국 음식과 재미있는 기성품이 가득한 천국이다. 이 전통시장에는 현지인들이 판매하는 과일과 채소에서부터 신선한 생선과 심지어 개구리에 이르기까지 재미있고 신기한 식재료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다.
산을 배경으로 한 멋진 풍경, 문화유적 그리고 기타 관광명소 외에도 치앙마이에는 관광객의 유형에 맞춘 다양한 숙박시설이 많이 있다. 고급스러운 Ping Nakara Boutique Hotel Spa에서 99 The Gallery Hotel 뿐 만 아니라 Stamp Backpackers와 같은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하는 숙소들이 있으니 각자의 예산에 맞는 숙소들을 선택해 보자.

 

더 많은 태국 여행 정보가 필요하다면?

  1. 태국쇼핑 시 필히 득템해야 하는 카오라어 KHAOLAOR 제품
  2. 푸켓 여행 – 행복한 여행 경험을 선사해줄 푸켓 호텔 추천

 

Comments are closed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