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태국 여행 - 시암파라곤의 유명한 레스토랑

눈과 입이 즐거운 태국 여행 – 시암파라곤의 유명 레스토랑 탐방기

시암 파라곤은 방콕의 인기 있는 쇼핑몰이다. 태국 여행 중 시암 파라곤을 가지 않는다면 집에와서 두고두고 후회할 지도 모르는 일.  이곳에는 250개 이상의 세계적인 패션 브랜드와 라이프 스타일 및 레저 부티크 그리고 럭셔리 브랜드가 모여있다. 거대한 쇼핑센터를 돌아다니면서 느낄 수 있는 인상적인 다양한 세계 요리와 태국 요리 그리고 음식 문화를 Travel 141이 소개한다.

시암 파라곤에는 태국에서 가장 훌륭한 세계 음식과 태국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유명한 레스토랑들이 있다. Travel 141 이 방콕의 핫플레이스, 시암 파라곤의 유명한 레스토랑을 간추려 놓았으니 여기저기 블로그를 찾아보지 말고 그냥 따라만 오시라.

Crab and Claw

태국 여행 에서 고전적인 뉴 잉글랜드의 풍미를 느끼고 싶다면? 시암파라곤에 위치한 시푸드 레스토랑 Crab and Claw를 방문해보자. 이 곳은 뉴 잉글랜드 스타일의 신선한 시푸드 요리를 제공한다. 이곳에서 보스톤 산 가재와 미국산 마늘 오이스터의 훌륭한 맛과 신선함을 느낄 수 있다.
또한 Crab and Claw는 당신의 요리 경험을 한층 더 높여 줄 것이다. Crab and Claw의 또 다른 인기메뉴로는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게살 시푸드 샌드위치와 알래스카 화이트 킹 연어가 준비되어 있다.

태국 여행 - Crab and Claw

이보다 더 완벽할 수 없는 뉴 잉글랜드 스타일의 시푸드

Nara Thai Cuisine

최고의 태국음식은 시암 파라곤 쇼핑몰 내에서 찾을 수 있다. Nara Thai Cuisine은 진정한 태국 전통 요리 스타일을 자랑하는 최고의 레스토랑이다. 이곳의 클래식하면서도 정통적인 현지 음식은 관광객들에게 매우 인기가 있다. 이곳에서는 신선한 재료와 함께 정통 요리법을 고수한다. Nara Thai Cuisine은 태국 문화와 안락함을 불러 일어키는 태국 음식을 제공하는 것에 매우 자부심을 느낀다고 한다.

 

태국 여행 - 정통적인 타이 요리를 맛볼 수 있는 Nara Thai Cuisine

언제나 정답일 수밖에 없는 가장 인기 좋은 클래식한 태국 요리

Greyhound Café(그레이하운드 카페)

그레이하운드 카페의 현대식 태국 요리에 대한 새로운 도전에 우선 박수를 보낸다. 카페의 다양한 요리는 서양 요리와 고급재료의 환상적인 조화를 자랑한다. 수프, 샐러드, 국수, 샌드위치 및 기타 고전적인 음식을 포함해 다양한 종류의 세계 각국 요리와 태국 요리를 시도해 보자.

태국 여행 - 전통과 현대의 맛의 조화가 환상적인 그레이하운드 카페

현대와 전통의 맛있는 만남

La Creperie

프랑스에서만 맛볼 수 있을 것만 같은 가정 프랑스 가정식 요리를 방콕의 La Creperie에서 맛볼 수 있다. 카페에서 제공되는 최고의 크레페, 디저트 및 피자를 먹다보면 태국에서 프랑스를 느낄 수 있는 이색적인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다.

태국 여행 - 태국에서 맛보는 프렌치 요리, La Creperie |

프랑스 가정식 요리

My Kitchen(마이 키친)

세계적인 수준의 요리와 다양한 세계 각국의 요리의 매력을 느끼고 싶다면 마이 키친을 방문해 보자. 마치 푸드코트를 연상시키는 마이 키친은 “먹으면서 만나고 어울려보자” 라는 철학으로 잘 알려져 있다.  깔끔하고 모던한 이 공간에는 타이요리, 브리엇 디저트, 카페 칠리 타이 푸드, 쿠파델리 프렌치, Man Fu Yuan Man Fuk Yuzu 등 훌륭한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들이 모여 있다.

태국 여행 더 알아보기

  1. 태국쇼핑 시 필히 득템해야 하는 카오라어 KHAOLAOR 제품
  2. 푸켓 여행 – 행복한 여행 경험을 선사해줄 푸켓 호텔 추천
  3. 치앙마이에서 당신의 버킷리스트를 하나씩 지워보자!

Comments are closed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