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대만 여행 - 타이페이, 피크닉 하기 좋은 곳

대만 여행- 피크닉 하기 좋은 타이페이의 공원들

푸르른 잔디, 따사로운 햇살, 입을 즐겁게 해줄 달콤한 간식거리- 피크닉 시즌인 봄이 다가오고 있다. 봄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오는 날, 친구 혹은 연인과 함께 피크닉을 즐기면서 잠시 쉬어가는 대만 여행은 어떨까?

 

 

단 공원

복잡한 도시의 중심부에 자리 잡은 26헥타르 규모의 공원은 풍부한 녹지 덕분에 ‘타이페이의 폐’라고 알려져 있다. 푸르른 초원과 활짝 피어 있는 꽃 그리고 두팔 벌려 우리를 환영해주는 나무들. 이 나무들은 피크닉을 위한 완벽한 캐노피가 되기도 한다. 뉴욕의 센트럴파크와 런던의 하이드파크와 같은 다른 멋진 공원과 마찬가지로 딘공원에서 피크닉을 즐기는 것만큼 환상적인 것은 없다. 동화 속에서 나올법한 피크닉 바구니엔 달콤한 간식들, 숨을 들이 쉴 때마다 코끝을 간지럽히는 숲 속의 싱그러운 향. 이곳에서 일상에서 받은 스트레스와 머리 속의 복잡한 생각들은 날려버리고 도심 속에서의 진정한 힐링타임을 가져보자.

대만 여행-피크닉-단공원

단공원에서 즐기는 녹색의 싱그러움

대가하빈공원

지룽강을 따라 펼쳐치는 들풀과 보트를 구경하며 피크닉을 즐겨보는건 어떨까? 대가하빈공원에서는 저 멀리 숭산공항과 타이베이101타워 근처에서 착륙을 준비하는 비행기들을 볼 수 있다. 시원한 강바람을 맞으며 오고가는 비행기를 바라보면서 다음 여행지를 꿈꾸는 피크닉.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라면 더욱 로맨틱 할 것이다. 이곳은 피크닉외에도 농구코트 및 자전거 도로 등 다양한 스포츠 시설이 있으니 피크닉과 함께 여러가지 액티비티를 즐길 수도 있으니 이것이 바로 일석이조! 대가하빈공원에서맥주 한캔과 함께 저멀리 반짝반짝 빛나는 타이베이101타워를 바라보며 하루를 마무리하는 조금 특별한 피크닉. 소소하지만 대만 여행의 추억 한켠에 오랫동안 남지 않을까.

대만 여행-피크닉-대가하빈공원

멋진 풍경을 바라보면서 강바람과 함께하는 피크닉

다이후 공원

“호숫가 나무 아래 미풍에 흔들리며 춤추는..”-이런 행복은 William Wordsworth의 시,  I wandered Lonely as a cloud(수선화)에서만 존재하는 것이 아닌 타이페이에서도 느낄 수 있다. 네이후에 위치한 다이후 공원은 13헥타르 규모의 호수, 중국 전통의 교량과 파빌리온으로 유명하다. 버드나무 그림자 아래 고요한 호수를 따라 산책하며 작게 일렁이는 호수의 잔물결을 바라보며 여유를 만끽해보자. 이곳에서 시끌벅적한 이벤트는 찾아볼 수 없으나 대신 낚시를 즐길 수 있다. 이곳은 타이페이에서 낚시를 할 수 있는 몇 안되는 곳중 하나이기도 하다.  대만 여행에서의 피크닉, 그리고 낚시. 꽤 흥미로운 조합이 아닌가.

대만 여행-피크닉-다이후 공원

잔잔한 호수와 같이 내마음도 잔잔해 질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소넨토르 카페

소네토르 카페는 간단한 피크닉 준비를 위해 제격인 곳이다. 티안무 및 신성 지역과 같이 인기많은 피크닉 장소 근처에 위치하여 피크닉에 필요한 간단한 먹을거리를 판매한다. 신선한 구운바게트, 치즈, 디저트, 애피타이저 그리고 갓 내린 커피와 주스 응 이곳에선 피크닉에 필요한 먹을거리가 모두 모여있다. 대만돈 $10달러만 더 추가하면 대나무로 만든 커트러리 셋트를 구매할 수 있다. 이제 남은 일은 무엇? 바로 맛있는 음식들과 함께 피크닉만 즐기는 것 뿐! Enjoy!

소넨토르 카페의 후기가 궁금하다면 이곳을 클릭.

  • 위치 :  No. 6, Alley 18, Lane 38, Tianyu St, Shilin District, Taipei City
  • 전화번호 : +886. 2. 2874. 0208
  • 영업시간 : 매일 오전8:00 ~ 저녁 10:00까지
대만 여행-피크닉-소넨토르 카페 |

피크닉의 준비는 소넨토르 카페에서 시작해 보자

 

 

 다음번엔 어디로 여행을 가볼까?

  1. 지도로 알아보는 싱가포르 관광지 – 그래서, 싱가포르는 어디 있지?
  2. 홍콩 관광지 가볼만한곳 BEST 5 – 여기만 다녀오면 홍콩여행 클리어

Comments are closed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