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말레이시아 여행

[말레이시아 여행] 맑은 공기와 함께 힐링하기 좋은 말레이시아 추천 여행지 BEST 8

가끔은 반드시 바쁜 회사 일과 마감에서 벗어나 어디론가 떠나야만 한다. 여행이 바로 우리를 지탱해주는 원동력이요, 삶의 이유가 되는 요즘, 다양한 매력을 가진 말레이시아로 여행을 떠나보자. 특히 미세먼지 걱정할 필요 없는 공기 좋은 말레이시아의 청정지역을 Travel 141이 모아보았다. 매일 미세먼지 농도를 측정할 필요 없이 있는 그대로의 자연과 맑은 공기를 즐길 수 있는 곳은 곳은 어디일까. Travel 141과 함께 알아보자.

1. 사사란 해변

말레이시아 여행 - 사사린 해변

세계에서 가장 큰 소금사막, 우유니 사막에 대해서 들어본 적이 있을 것이다. 이곳은 볼리비아 남서부에 있어 한국과 물리적인 거리가 꽤 되는 곳이다. 하지만 우유니 사막만큼이나 아름다운 사사란 해변이 쿠알라 룸푸르에 있다.  이곳은 말레이시아 사람에게 많은 사람을 받는 휴양지 중 한 곳이다. 어딜 가나 아름다운 풍경들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을테니, 카메라를 챙기는 것을 잊지 말자. 이 곳에선 신선한 해물도 맛볼 수 있으니 눈과 입이 모두 즐거운 이곳을 잊지말고 방문해 보자.

2. 팡코르 아일랜드

말레이시아 여행 - 팡코르 아일랜드
말레이시아 페락 아일랜드 해안 바로 옆에 자리잡은 팡코르 아일랜드는 “아름다운 섬”을 의미하는 태국의 “팡 코”에서 유래되었다. 쿠알라룸푸르에서 3시간 떨어진 팡코르 아일랜드에서는 백사장과 푸른 바다 그리고 한적한 여유를 즐길 수 있다. 흔히 말하는 힐링을 진정으로 필요로 한다면 팡코르 아일랜드를 기억해 두자.

3. 카메론 하일랜드

말레이시아 여행 - 카메론 하일랜드
1885년 윌리엄 하일랜드에 의해 발견된 카메론 아일랜드는 말레이시아 해발 1,500m의 고원지대에 자리 잡고 있다. 높은 고도 덕분에 연평균 23도의 기온을 유지하여 말레이시아의 연평균 32도와 다르게 선선한 날씨를 느낄 수 있다. 이 때문에 카메론 아일랜드는 꽃, 딸기, 채소와 같은 농작물을 재배하는데 있어 매우 유리하다고 한다.
카메론 아일랜드를 방문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곳의 선선한 날씨와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감상하기 위해 방문한다. 비록 쇼핑이나 맛집과 같은 활동을 카메론 하일랜드에서는 힘들겠지만 대신 컴퓨터 바탕화면에서만 봤을 법한 초록의 풍경을 보면서 재충전하기에는 완벽한 장소이다.

4. 라와 아일랜드

말레이시아 여행 - 라와 아일랜드

말레이시아의 섬들 가운데 아직 순수한 해변의 모습을 간직한 곳이 있다. 바로 말레이시아 라와 아일랜드가 있다. 라와 아일랜드는 해변을 완벽하게 즐기기에 환상적인 열대기후를 가진 섬 중 하나이다. 말레이시아의 동쪽 해안에 위치한 라와 아일랜드는
뜨거운 태양과 함께 바다 수영을 즐기고 또한 자연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스노클링, 수영, 다이빙과 같은 액티비티외에도 놀거리가 풍부하다. 이번 여름에 트로피칼의 환상을 실현하고 싶다면? 주저말고 라와아일랜드를 선택해 보자.

5. 세킨찬

말레이시아 여행 - 세키찬

세킨찬의 작은 마을에서 주말을 보내면서 황금빛으로 물든 벼를 바라보며 힐링해 보자. 세키찬은 쌀 생산 외에도 가장 신선한 해산물을 생산하는 곳이기도 하자. 세킨찬의 아름다움과 매력이 홍콩 드라마에 등장하면서 이곳은 순식간에 유명해졌다. 이번 만큼은 유명 맛집이나 빽빽한 빌딩을 대신 황금빛으로 물든 벼들과 바다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려보자. 또한, 세킨찬의 가장 싱싱한 해산물로 배를 가득 채워보는 건 어떨까.

6. 이포

말레이시아 여행 - 이포

 

말레이시아 이포는 아기자기한 매력으로 넘치는 곳이다. 특히 이곳의 장점은 시골의 편안한 느낌과 동시에 도시 생활의 편리함을 제공한다는 것. 쿠알라룸푸르에서 1시간 정도 비행기를 타면 이곳에 도착할 수 있다. 산악 지대에 둘러싸인 덕분에 트레킹, 동굴 탐험, 급류 타기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다. 혹은 당신의 마음속에 아직 동심의 세계가 아직 살아있다면 이포에서 15분 정도 떨어진 테마파크 ‘잃어버린 세계’에서 즐거운 하루를 보내는 건 어떨까. 여유를 즐기는 타입의 당신이라면 이곳에서 친구들과 함께 카페에서 이포에서만 맛볼 수 있는 화이트 커피를 마셔보자.

7. 겐팅 하일랜드

말레이시아 여행 - 겐팅 하일랜드

쿠알라룸푸르의 더운 날씨를 피해 카메론 하일랜드와 함께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은 바로 겐팅 하일랜드이다. 이곳에는 가성비가 좋은 호텔들이 있고 더불어 말레이시아의 라스베가스로 불릴 만큼을 즐길 수 있는 곳들이 많다. 이 외에도 야외 오락장, 실내 놀이공원, 워터파크 그리고 쇼핑을 즐길 수 있으니 친구와 연인 가족 등 누구와도 부담 없이 방문하기 좋은 곳이다.

8. 사바

말레이시아 여행 - 사바

Travel 141의 마지막 추천 여행지는 말레이시아 보르네오 북부에 위치한 ‘사바’이다. 말레이시아 최고 봉우리인 키나발루 산으로 유명한 이곳에는 풍부한 야생 생물과 아름다운 해변, 신비로운 열대우림을 만날 수 있다. 뉴질랜드의 어느 목장을 떠올리게 할 만큼 광활한 푸르른 초목은 사바의 또 다른 자랑거리이다. 키나발루 산 끝에 위치한 우나발루는 무성한 푸른 초목 덕분에 젖소 농장이 유명하며 또한 많은 이들이 이 초목을 배경으로 웨딩포토를 찍기 위해 모여든다. 이곳에 방문하였다면 잊지 말아야 할 것은 바로 신선한 우유와 아이스크림 맛보기! 한입 먹는 순간 신선한 우유가 주는 깊은 맛이 입안 가득 퍼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사바에서는 북부 보르네오 철도 열차를 탈 수 있다. 이곳에서는 과거 영국이 사바를 점령했을 당시의 옷을 입은 웨이터들을 보면서 잠시나마 시간여행을 하는것도 매우 흥미로울 것이다.

 

 

추천 여행지를 보니 당장이라도 짐을 싸고 싶은 마음이 생기지 않는가? 친구들을 모아서 말레이시아 여행을 계획해 보자. 더 많은 말레이시아 여행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말레이시아 여행] 말레이시아 페낭 여행에 관한 모든 것

[말레이시아 여행] 모두가 인정한 아름다운 말레이시아 섬 BEST 10

[말레이시아 여행] 매력이 넘치는 역사적인 항구 도시, 말라카로 떠나보자

Comments are closed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