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홍콩호텔 홍콩숙박 홍콩묵을곳 럭셔리 호화호텔 편 | Travel141

홍콩호텔 기행 – 눈으로 보기만 해도 호강하는 기분 ① 럭셔리 호텔편

해외여행을 간다면 가장 먼저 하는 두 가지: 비행기 티켓 예약하고, 호텔 예약하는 일. 여행지에서만 누릴 수 있는 특권이 있다면 바로 평소와는 색다른 공간에서 묵을 수 있는 것이다. 그만큼 숙박은 관광객들이 중요시하고, 또 실제로 여행 비용의 상당 부분이 투자되는 곳이기도 하다. 그렇다면 ‘세계에서 가장 진화된 도시’라고 불리는 홍콩에는 얼마나 화려하고 멋진 호텔들이 있을까? Travel141은 두 차례에 나눠서 1) 홍콩의 럭셔리 호텔과 2) 홍콩의 부티크 호텔들 소개할 것이다.

 

1. 랭함 호텔 홍콩

홍콩호텔 홍콩숙박 홍콩묵을곳 럭셔리 호화호텔 편 | Travel141

(c) 랭함 호텔 홍콩 공식 홈페이지

1865년 빅토리아 시대에 설립된 영국 최초의 그랜드 호텔이다. 때문에 고풍스러운 대리석 인테리어가 눈에 띈다. 로비가 넓고 특유의 향이 나는데 특별한 느낌을 선사한다고 한다. 편리하게도 침사추이 중심가에 위치해 있어서 쇼핑을 하다 휴식을 취하기에도 제격이다. 5성급 동급 호텔 중에서도 조식이 훌륭하기로 유명하다. 호텔에서 볼 수 있는 뷰는 없지만 빅토리아 하버의 야경을 걸어서 5분만 가면 볼 수 있다. 객실은 전체적으로 핑크빛이고, 체크인 시에 장미빛을 선물하기 때문에 여심을 사로잡기에 딱이다.

 

2. 랜드마크 만다린 오리엔탈 홍콩

홍콩호텔 홍콩숙박 홍콩묵을곳 럭셔리 호화호텔 편 | Travel141

(c) 랜드마크 만다린 오리엔탈 홍콩 공식 홈페이지

랜드마크 만다린 오리엔탈 홍콩은 객실을 비롯해서 레스토랑, 스파까지 모두 5성급을 지닌, 말그대로 ‘럭셔리’ 호텔이라고 할 수 있다. 그 중에서도 특별한 것은 욕실인데, 이 호텔의 욕실들은 객실의 1/3을 차지할 정도로 널찍하다는 것이다. 특히 2m가 넘는 규모의 욕조나, 방송을 볼 수 있는 거울 등은 이 곳에서만 누릴 수 있는 혜택이다.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이 특히 ‘스파’로 유명한 브랜드인 만큼, 욕실에 신경을 쓴 흔적을 볼 수 있다.

 

3. 리츠 칼튼 호텔 홍콩

홍콩호텔 홍콩숙박 홍콩묵을곳 럭셔리 호화호텔 편 | Travel141

(c) 리츠 칼튼 홍콩 공식 홈페이지

인터네셔널 커머스 센터의 102층부터 118층까지 위치한 이 호텔은 세계에서 가장 높은 호텔이다. 때문에 312개의 객실에서 모두 엄청난 도시 경관을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리츠 칼튼 호텔에 있는 6개의 레스토랑은 모두 미슐랭 리스트에 등재되어 있기도 하다. 특히 이 호텔은 트립어드바이져(Tripadvisor)에 의하면 2017년 홍콩 럭셔리 호텔 중 서비스가 가장 우수(Best Service)한 곳으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홍콩호텔 기행 이어서…

  1. 눈으로 보기만 해도 호강하는 홍콩호텔 ② – 부티크 호텔편
  2. 홍콩 볼거리- 화려한 홍콩 야경, 어디서 보면 좋을까?

Comments are closed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