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홍콩 관광지-홍콩디즈니랜드

홍콩 관광지 – 꿈과 환상의 나라, 홍콩 디즈니랜드 100% 즐기기

누구나 미키와 미니마우스, 도널드 덕 등 디즈니 친구들을 보면서 어린시절을 보냈을 것이다. 이제는 TV 속이 아닌 실제로 디즈니 친구들과 함께 꿈과 환상의 세계로 떠날 시간이 되었다. 바로 바로 홍콩 여행에서  꼭 들려야 하는 관광지 홍/콩/디/즈/니/랜/드.이다. 비록 지금의 우리는 일요일 아침마다 디즈니 만화 동산을 보기 위해 TV 앞으로 달려가던 그 시절의 꼬마가 아니다. 하지만 이곳에서 즐기는 시간 동안 마음 만큼은 그 시절의 순수한 꼬마이지 않을까.

홍콩 디즈니랜드 가는 방법

홍콩 MTR(홍콩의 지하철)을 이용하여 옐로우라인-Sunny Bay역에서 하차. 그리고 아기자기 디즈니전용 지하철을 타면 얼마지나지 않아 디즈니랜드에 도착한다.  운영시간은 비수기_10:00~19:00, 성수기_10:00~20:00(시간이 짧은 것이 좀 아쉽다.)

입장권 구입하기

홍콩디즈니 랜드 입장권은 공식홈페이지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하지만 우리는 할인과 특가를 놓치면 아쉬운 민족이지 않은가. 여행 전 미리 각종 소셜커머스(티몬, 11번가, 위메프 등)에서 발품을 팔아보자. 현지에서 구매하는 것 보다 훨씬 더 저렴한 가격에 겟 할 수 있으니 미리 준비하는 것을 추천.  그 외 소셜커머스를 제외하고도 그때그때 올라오는 특별 프로모션들이 있다. 그러니 여행전 폭풍검색은 필수!

홍콩 관광지-홍콩디즈니랜드-입장권

디즈니 캐릭터가 그려져 있는 홍콩 디즈니랜드 입장권

홍콩 디즈니 랜드, 어떻게 즐겨볼까?

관광지-홍콩디즈니랜드-퍼레이드

즐거운 홍콩 디즈니랜드 퍼레이드

홍콩 유명 관광지 홍콩 디즈니랜드에는 많은 볼거리들이 준비되어있다.  우선 이곳은 동화 속 세상을 구현한 7개의 테 구역으로 구성되어 있다.  메인 스트리트 U.S.A에서는 각종 퍼레이드가, 디즈니랜드 성을 지나면 디즈니 친구들이 당신을 반겨줄 것이다.  이 모든 관람하다 보면 하루라는 시간이 너무나 짧게 느껴질지도 모르겠다.  이 순간 시간 절약을 위해 우리에게 지금 필요한 것은 바로 뭐? 바로 패스트패스! 놀이공원에서 무작정 기다리다 낭패를 본 경험들이 누구나 있을 것이다. 패스트패스는  특정 놀이시설들에 한하여 제공한다. 서비스 사용이 가능한 놀이시설에 본인의 티켓을 넣으면 패스트패스가 발권된다. 티켓에 적혀져 있는 시간안에 가면 따로 기다림 없이 빠르게 입장이 가능하다. (패스트 패스 사용 가능 놀이시설:  스페이스 마운틴, 어드벤쳐 오브 위니더 푸우). 하지만 패스트패스는 한번 발급하고나면 2시간 후에 재발급이 가능하다는 점을 명심하시길.

디즈니랜드의 공연 역시 빼놓을 수 없는 볼거리 중 하나. 특히 디즈니랜드의 라이온킹 공연은 다녀온 모든 사람이 강력 추천하는 공연이다. 공연 시간은 홍콩 디즈니랜드 어플을과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공연시간을 잘 확인하여 똑똑하게 시간을 활용해보자.

홍콩 관광지-홍콩디즈니랜드-공연

디즈니랜드 라이온 킹 공연

마지막으로 디즈니랜드에는 많은 포토존들이 있다. 여기서는 다행히 순서를 오래 기다리지 않고 금방 찍을 수 있다. 남는건 사진이라는 말이 있지 않는가. 디즈니랜드 포토존에서 오랫동안 간직할 추억의 사진을 많이 남겨보는 건 어떨까.

디즈니 랜드를 110%즐기기 위한 마지막 코스

디즈니랜드는에서 충분히 즐겼다고 생각한다면 디즈니랜드의 마지막 코스, 기프트샵을 들려보자. 고양이가 생선가게 앞을 그냥 지나치지 못하듯 디즈니 캐릭터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기프트샵은 당신의 발길을 오랫동안 붙잡기에 충분한 매력이 있는 곳이다.  디즈니 캐릭터로 만들어진 아기자기 소품들을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질 것이다. 디즈니 캐릭터를 좋아하는 지인이 있다면 이 곳에서 작은 기념품을 사는 센스도 발휘해 보자.

홍콩 관광지-홍콩디즈니랜드-기프트샵

기프트샵에서 볼수있는 아기자기 소품들

 

 

 

또다른 홍콩의 매력을 알고 싶다면?

  1. 홍콩 맛집-한번쯤은 꼭 가야봐야 할 셩완 센트럴 맛집4 추천
  2. 홍콩 쇼핑 – 완벽한 홍콩 기념품 쇼핑을 위한 꿀팁 모음

Comments are closed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