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홍콩 맛집 -홍콩 카페

홍콩 맛집 – 홍콩에서 뜨고있는 핫한 카페 모아보기

여행에서 맛집 그리고 카페는 여행문화의 중요한 일부분이 되어버렸다. 특히나 여행객들에게 카페는 단순히 커피를 마시기 위한 장소 그 이상의 의미를 가진 공간이다.  홍콩 맛집, 홍콩 카페, 홍콩 커피로 지금 바쁘게 검색하며 여행계획을 짜고 있는 당신을 위해 맛있는 커피와 멋진 분위기, 이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카페를 Travel 141 이 소개한다.

 

1. 더 커피 아카데믹스(The Coffee Academics)

홍콩 맛집  – 카페편에서 처음으로 소개하는 카페는 인터넷 언론 버즈피드에서 2년 전 ‘죽기 전에 먹어봐야 할 세계 커피 25곳, 중 하나로 선정되면서 유명세를 얻게된 더 커피 아카데믹스 이다. 단순히 커피 판매 뿐만 아니라 커피에 대한 연구도 끊임없이 하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더 커피아카데믹스에서는 원두를 직접 로스팅하며, 후추를 뿌린 페퍼 커피, 마누카 꿀을 넣은 마누카 라떼, 오키나와 브라운 슈거가 올라간 오키나와 라떼 등 한국에서 맛볼 수 없는 특별한 커피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기대해도 좋다.

게다가 내츄럴하고 엔틱한 분위기의 인테리어는 인생샷을 건질 수 있는 절호의 기회! 홍콩 여행 중 잠시 휴식이 필요하다면 가까운 곳에 있는 더 커피 아카데믹스를 검색해보시라.

자세한 정보는 더 커피 아카데믹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콩 맛집-더커피아카데믹스더 커피 아카데믹스 프로모션 메뉴  Takeaway Breakfast

 

2. 더 커핑룸(The Cupping Room)

커핑룸에 들어서면 첫번째로 볼 수 있는 것은 바로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쉽 우승, 세계 바리스타 대회 2등 등 커핑룸의 다양한 수상트로피 컬렉션이다. 워낙 유명한 카페가 많은 홍콩이지만 커핑룸은 뛰어난 커피맛에 홍콩의 커피 매니아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곳의 시그니처 메뉴는 진한 에스프레소와 스팀밀크의 환상적인 조화를 맛볼 수 있는 플랫 화이트 이다. 커피 외에도 다양한 브런치 메뉴가 준비되어 있으니 맛집 인증 완료.  셩완에는 본점이, 소호(센트럴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 근처) 그리고 완차이에 각각 분점이 있으니 근처 여행 중 이라면 잊지 말고 꼭 방문해 보길 강력 추천 한다.

홍콩 맛집-더커핑룸

(출처: http://www.whiskersandlions.com/ )
  • 주소:  Shop LG, 287-299 Queen’s Road Central, Central, Hong Kong(셩완지점)
  • 영업시간: 오전 8시~오후 5시(주말은 6시 까지)
  • 홈페이지:  https://www.facebook.com/CuppingRoomHK

 

3. 로프 10(Lof 10)

홍콩의 북적거림에서 조금 벗어나고 싶을 때, 웬지 혼자 커피한잔의 여유를 부리고 싶은 그런 날, 셩완의 Lof 10을 방문해 보자.
노호의 언덕 골목에 아지트처럼 숨어있는 Lof 10은 포근하고 아지트 같은 느낌을 선사한다.
로즈라떼는 커피 위에 말린 장미 꽃잎이 함께 나오는 Lof 10의 스페셜 메뉴로 커피 위에 올려진 장미꽃잎 덕분에 커피에서 마치 봄향기가 나는 듯 하다.
한번쯤은 바쁜 홍콩 여행 일정을 잠시 접어두고 로즈라떼와 함께 몸과 마음의 여유를 느껴보는 것은 어떨까.

홍콩 맛집-로프10말린 장미꽃이 올라간 Lof 10 의 로즈라떼

 

더 많은 홍콩 여행 정보가 필요하다면?

  1. 홍콩 쇼핑 – 완벽한 홍콩 기념품 쇼핑을 위한 꿀팁 모음
  2. 홍콩 관광지 가볼만한곳 BEST 5 – 여기만 다녀오면 홍콩여행 클리어

5 Comments

  • 성재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February 2, 2017 at 12:53 am
    • Travel 141

      댓글과 관심 감사합니다~:D

      February 2, 2017 at 12:59 am
  • 성재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February 2, 2017 at 12:54 am
    • Travel 141

      감사합니다! 즐거운 홍콩여행 되세요:)

      February 2, 2017 at 12:57 am
    • Travel 141

      댓글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Travel 141에서 좋은 정보 얻어가시길 바래요~

      February 2, 2017 at 12:59 am

Comments are closed here.